성경에 있는 신성한 계시의 최종 완성

홈 > 그릇을 예비함 > 고봉의 진리
고봉의 진리

 

성경에 있는 신성한 계시의 최종 완성

대전교회 0
e2586ef33ecf11f6af7132d59c115c70_1613834511_3496.jpg

 
"또 그 천사는 나에게 수정처럼 빛나는 생명수의 강을 보여 주었습니다. 그 강은 하나님과 어린양의 보좌에서 흘러나와 그 성의 길 가운데로 흐르고 있었습니다."(계 22:1)  
"And he showed me a river of water of life, bright as crystal, proceeding out of the throne of  God and of the Lamb in the middle of its street."(Rev. 22:1) 

새 예루살렘은 성경에 있는 신성한 계시 전체의 최종 완성이다. 성경 육십 육 권의 결론은 새 예루살렘에 관한 성경의 마지막 두 장에 포함되어 있다. 새 예루살렘은 성경 육십 육 권의 최종 산출물이다. 성경 육십 육 권은 한 가지 항목인 새 예루살렘으로 완성되는 수많은 것들을 다루고 있다. 성경에 있는 모든 적극적인 것들은 하나의 결과인 새 예루살렘을 가질 것이다. 우리 중 몇몇은 새 예루살렘에 나타난 신성한 계시의 모든 항목을 찾아내기 위해 새 예루살렘을 연구할 필요가 있다.  

또한 새 예루살렘은 하나님의 영원한 목적의 최종 완성이다. 성경은 우리에게 하나님을 계시하고 우리가 소유한 이 하나님이 목적있는 하나님이심을 계시한다. 그분은 의미 없는 분이 아니고 목적이 있는 분이시며, 그분의 영원한 목적의 완성은 새 예루살렘이다. 당신은 새 예루살렘에서 하나님의 영원한 목적의 결과와 산출품들을 볼 수 있다. 새 예루살렘에서 우리는, 보좌에 앉으신 바로 그 하나님이 우리를 구속하는 하나님이심과 그분의 보좌로부터 우리의 공급과 만족을 위해 생명수의 강이 흐르는 것을 본다. 이것은 삼일 하나님-하나님과 어린양과 생명수로 상징된 그 영-이 어떻게 그분의 머리되심(보좌의 권위로 암시됨) 아래서 영원토록 그분의 구속된 사람에게 자신을 분배하는가를 묘사한다. 

새 예루살렘은 또한 사람에 대해 가지고 계신 하나님의 목적의 최종 완성이다. 하나님은 우리를 구속하시려고 육신이 되셨고 사람에 대해 가지고 계신 그분의 최종 목적을 위해서 우리 안에 들어오시고 우리를 적시고 잠기게 하기 위해서 생명 주는 영이 되셨다. 우리는 그분이 사람을 창조하신 목적을 이루시도록 그분의 적시심과 함께해야 한다. 만일 우리가 그 영으로 한 번 크게 충만하여 영원히 변화될 수 있다면 좋을 것이다. 그러나 하나님은 이것을 생명의 방법을 사용하여 새 예루살렘으로 완성하실 것이다. 우리의 구원과 영적인 체험과 우리의 변화는 새 예루살렘으로 완성될 것이다. 삼일 하나님의 강화이신 일곱 영은 이기는 교회 안에 있다. 

오늘날 우리가 이기는 교회를 보기는 어렵지만 영원 안에서 새 예루살렘은 이기는 교회의 완성이 될 것이며 믿는 이들인 우리 모두는 그 구성원이 될 것이다. 새 예루살렘이 없다면 이 우주 안의 어떤 질문도 해답이 없다. 일단 당신이 새 예루살렘을 보면 당신은 모든 질문에 대한 해답을 갖게 된다. 왜 하나님께서는 사람을 창조하시고 구속하시고 변화시키시고 완전케 하시고 영화롭게 하시는가? 새 예루살렘을 위해서이다. 하나님은 그분 자신이 새 예루살렘으로 완성되기 원하시며 당신이 그분과 함께 이 완성 안에 있기를 원하신다. 이것이 해답이다. 새 예루살렘이 그 해답이다. 이것이 사람에게 있는 하나님의 목적의 최종 완성이다.(새 예루살렘, 제 21장)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