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1장 기름부음의 기능(2)

홈 > 그릇을 예비함 > 열두 광주리 가득히
열두 광주리 가득히

 

제11장 기름부음의 기능(2)

대전교회 0
48946180eb1bb5bb9ef107f0bb8b25a5_1630456709_6172.jpg

 

하나님을 섬기는 우리가 일어나 하나님을 위하여 말씀을 전할 때 당신에게 기름부음이 있다는 사실을 찾아볼 수 있다. 그러한 때 당신은 억지로 말하거나 힘들여 말하지 않음을 느끼고 당신 위에 기름부음이 있음을 안다. 당신이 한 말은 일반적이고 간단한 말이지만 말할수록 힘이 있고 당신에게 기름부음이 있음을 느낄 것이다. 당신이 말씀을 전할 때 기름부음을 느낀다면 다른 사람은 능력을 느끼게 된다어떤 때에는 당신이 말을 해도 바람 빠진 타이어처럼 조금도 흥미가 없고 남도 능력을 느끼지 못한다차이는 기름부음이 있으면 능력이 있고, 기름부음이 없으면 능력이 없는 데에 있다. 기름부음은 우리 자신에게는 적셔짐이고, 다른 사람에게는 능력이다.

 

많은 형제들이 생명을 추구하는 것처럼 능력을 추구한다. 그러나 하나님의 말씀은, 사망은 우리 안에서 역사하고 생명은 다른 사람에게 역사함(고후 4:12)을 말해준다. 자신에게서 생명을 찾는 사람은 도리어 생명을 얻지 못한다. 사망이 우리 안에서 역사할 때 생명이 다른 사람 안에서 역사한다. 그러므로 우리는 자신에게 능력이 있는가 없는가를 보지 말고 우리 자신에게 기름부음이 있는가를 자문해야 한다.

 

기름부음을 따라 하지 않는 일에서는 다른 사람의 생명을 만지지 못한다. 당신이 다른 사람이 듣기 원하는 말이나 흥미로운 말을 할지라도 당신 속에 기름부음이 없다면 즉시 영적 실재와 생명이 없음을 느낀다그러나 하나님 앞에서 당신에게 기름부음이 있을 때, 자연히 다른 사람은 도움을 받고 생명과 주님 자신을 만지게 된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