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죽은 개를 비누로 씻고 향수를 뿌림 >

홈 > 보물창고 > 복음과 진리
복음과 진리

 

< 죽은 개를 비누로 씻고 향수를 뿌림 >

대전교회 0
cd512946ad3c70b3aca76b4495bc1365_1610521435_6395.png

 
< 죽은 개를 비누로 씻고 향수를 뿌림 >

 

아래 내용은 미국 미식 축구팀 감독 조 깁스라는 믿음 깊은 사람의 간증입니다.

자기 친구 한 사람이 개를 기르는데 어느 날 밖에 나갔다가 집에 들어와서 보니까 저녁 무렵 자기 집 개가 어두컴컴한 데서 뭘 먹고 있었습니다.
뭘 먹고 있나 하고 가까이 가서 보니까 바로 옆집에서 애완용으로 기르는 토끼를 먹고 있는 것입니다. 자기 집 개가 옆집 애완용 토끼를 먹고 있는 것을 봤으니까 당황스러웠습니다사람이 당황하게 되면 비 이성적 행동을 하게 됩니다. 얼른 토끼를 빼앗아 가지고 자기 집에 뛰어 들어가서 수돗물을 틀고서 막 씻었습니다.  비누로 씻어주고 향수를 뿌리고 분을 발라 준 다음에 조금 더 어둡기를 기다렸다가 살짝 밖에 나가서 옆집에 가보니까 토끼장이 그대로 있기에 살짝 다시 토끼장 속에 토끼를 원위치 시켜 놓았습니다.


시치미를 딱 떼고 그 이튿날 오후에 오니까 옆집 사람이 고개를 갸우뚱하면서 잔디밭을 왔다 갔다 하더랍니다. 시치미를 딱 떼고 무슨 일이 일어났느냐고 물으니까 우리 집에 이상한 일이 어제 일어났어요. 우리 집 토끼가 한 사흘 전에 죽어서 땅 속에 파묻어 놓았는데 어떤 놈이 토끼를 끄집어 내 가지고 목욕을 시켜 가지고 분을 바르고 향수를 뿌려 제자리에 가져다 놓았어요.”라고 했답니다

도덕이 아닌 생명

그 조 깁스라는 사람이 이런 말을 했습니다. “오늘날 기독교가 하는 일이 그런 일이다. 죽어 있는 인간에게 조금 더 나은 인간, 조금 더 나은 인간이 되라고 말한다. 도덕적인 설교, 분 바르고, 향수를 뿌려주는 일밖에 못 하고 있다.”

 

생명의 주시는 분

그러나 주 예수님은 이 땅에 오셨을 때 그분 자신이 오신 것은 양들로 하여금 생명을 얻고 더 풍성히 얻게 하기 위해 오셨다고 말씀하셨습니다(10:10). 이를 위해서 하나님께서 사람으로 오신 분이 주 예수님이시고, 그분은 인생의 모든 과정을 다 거치신 후에 죽음과 부활을 거치심으로써 생명을 주시는 영이 되신 것입니다(고전 15:45).이 생명은 사람이 가지고 있는 생명이 아닌 하나님의 영원한 생명입니다.

 

우리 생명이 되신 분

죄인이었던 우리가 하나님의 영원한 생명을 영접하였을 때 우리는 하나님의 자녀가 됩니다(1:12). 그러므로 바울은 우리 생명이신 그리스도(3:4)라고 말합니다. 단지 도덕적인 계명이나 율법으로는 사람을 구원하지 못합니다. 생명을 주실 수 있는 분은 오직 예수 그리스도 한 분이십니다. 이분을 통해 생명을 얻고 더 풍성히 얻는 것이 참된 구원입니다.

 

 

0 Comments
Hot

왕국의 도표

Hot

아침부흥을 위한 성막 도표

Hot

복음전파에 관한 성경구절.HWP

Hot

우리는 누구인가

Hot

하나님이 경륜도표

Hot

회복역 추구방법.PPT

Hot

그리스도의 보혈.PPT

Hot

성경에 계시된 교회.PPT

Hot

주님의 이름을 부름.ppt

Hot

회복역 용어 사전

Hot

회복역에 관한 질문과 답변

Hot

주의 회복의 역사 pdf

Hot

유기적 구원의 8단계

Hot

신약 핵심 700구절

Hot

약하고 상하기 쉬운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