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하나님은 사탄이 계속 존재하도록 허락하십니까?

홈 > 궁금해요 > 궁금해요
궁금해요

 

왜 하나님은 사탄이 계속 존재하도록 허락하십니까?

대전교회 0
왜 하나님은 사탄이 계속 존재하도록 허락하십니까?

하나님이 사람을 창조하셨을 때 사탄은 이미 존재했습니다. 인간은 하나님의 형상으로 창조되었고 완전한 자유 의지를 가지고 있으며 하나님의 생명을 받아들이고 사탄을 이길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이 하나님께서 사람이 하기를 원하시는 선택이며 오늘날에도 여전히 그러합니다.

사탄은 그리스도께서 십자가에 못 박히실 때 심판을 받았고 그 형벌, 즉 불 못에서 영원한 멸망이 선고되었으나 아직 그 형벌이 집행되지는 않았습니다. 하나님은 아직 그 큰 심판을 집행하지 않으셨지만, 사람에 대한 그의 긍휼과 관용으로 인해 사람이 회개하고 사탄의 나라에서 하나님의 나라로 옮겨갈 시간이 더 있기를 바라신다.

더욱이 하나님의 심판은 하나님의 가정에서부터 시작되는데, 하나님의 가정은 먼저 그리스도의 심판을 통과해야만 사탄의 심판을 집행할 자격이 있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아직 그 대심판을 집행하시지 않으셨지만, 그리스도인들, 즉 하나님의 가족들에게 더 많은 성장과 성숙의 시간을 주셔서 그리스도와 함께 사탄과 사탄을 따르는 자들에 대한 심판을 집행할 자격을 갖추게 하셨습니다.

베드로후서 3장 9절 "주께서는 약속하신 것을 어떤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 같이 더디지 아니하시고 오직 너희를 대하여 오래 참으사 아무도 멸망치 않고 다 나아와 회개하기에 이르기를 원하시느니라"

베드로전서 4장 17절: "하나님 집에서 심판을 시작할 때가 왔나니." 만일 우리에게서 시작하면 하나님의 복음을 믿지 아니하는 자들의 그 마지막은 어떠하며 

요한계시록 20장 10절 "저희를 미혹하는 마귀가 불과 유황 못에 던지우니 거기는 그 짐승과 거짓 선지자도 있어 세세토록 밤낮 괴로움을 받으리라"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