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화는 창조주의 존재를 부인하는가?

홈 > 궁금해요 > 궁금해요
궁금해요

진화는 창조주의 존재를 부인하는가?

대전교회 0

진화는 창조주의 존재를 부인하는가?

성경 창세기 첫 장에 “태초에 하나님이 천지를 창조하시니라”라고 되어 있는데, 이는 우주 만물의 근원이 창조주이신 하나님이시라는 성경의 첫 문장입니다. 인간 타락의 역사에서 많은 사람들이 하나님과 그의 창조를 부인하기 위해 다양한 가설과 이론을 제시했습니다. 예를 들어 칸트는 태양계의 기원에 대한 성운가설을 제시했는데, 그는 태양계가 성운에 의해 형성되었다고 믿었지만 성운이 어떻게 시작되었고 성운이 어디에서 왔는지 설명할 수 없었다. 

다윈은 하나님이 지상의 피조물과 인간을 창조하셨다는 것을 부정하기 위해 인간은 하급 유기체에서, 하급 유기체는 무기물에서 진화했다는 진화론을 제시했습니다. 따라서 이 진화론에서는 무기물이 유기물을 생산하도록 진화하고, 저급 생물이 계속 진화하여 고급 생물을 생산한다고 본다. 반대로 상급생물은 하급생물에서, 하급생물은 무기물질에서 나왔다. 그러나 어쨌든 최초의 무기물에도 시작이 있었다. 무기물은 애초에 어디서 왔을까? 

따라서 종의 기원(The Origin of Species)의 마지막 장에서 다윈(Darwin)도 생명체의 첫 번째 종 또는 여러 종이 창조주의 숨결에 의해 만들어졌다는 사실을 인정해야 했습니다. 여기서 그는 창시자를 창조주라고 부릅니다. 더욱이 그는 생명체의 진화 법칙도 창조주가 정한 것임을 인정했습니다.

그러므로 다윈의 「종의 기원」에 따르면 진화론은 창조주의 존재를 부인하지도 부인할 수도 없다. 이 생물의 진화도 창조주에 의해 배치됩니다. 따라서 이 질문에 대한 대답은 다음과 같습니다.

진화론은 창조주의 존재를 부인하지 않으며 부인할 수도 없습니다. 모든 것에는 근원이 있어야 하기 때문입니다. 
어떤 이론이나 가설도 모든 것이 근원, 즉 제1원인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부인할 수 없습니다. 그러므로 창조주 하나님은 만물의 근원이시며, 우주의 근원이시며, 천지의 근원이시며, 모든 생물의 근원이시며, 또한 인간의 근원이시며 만물의 근원이시니라 남성. 만물의 근원과 시작은 만물을 창조하신 하나님이십니다. 하나님은 시작이요, 하나님은 근원이요, 하나님은 제1원인이시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