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도를 얼마나 해야 하나님이 들어주시는가요?

홈 > 궁금해요 > 궁금해요
궁금해요

기도를 얼마나 해야 하나님이 들어주시는가요?

대전교회 0

우리의 기도는 확고하고 지속적입니까?

 

모든 조건을 다 이루었는데도 기도가 이루어지지 않는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누가복음 18장은 다음과 같은 이야기를 기록합니다. 사람이 항상 기도하고 낙심하지 말아야 한다는 뜻으로 예수님께서 그들에게 비유를 드셔서 말씀하셨다

 

누가복음 181절 부터 7절은

어떤 도시에 하나님을 두려워하지도 않고 사람을 존중하지도 않는 한 재판관이 있었습니다

그 도시에 사는 한 과부가 늘 그에게 가서, ‘나의 원수에 대한 원한을 풀어 주십시오.’라고 하니그 재판관이 얼마 동안 들어주지 않다가, 나중에는 속으로 내가 하나님을 두려워하지도 않고 사람을 존중하지도 않지만이 과부가 나를 괴롭게 하니, 내가 그 원한을 풀어 주어야겠다. 그러지 않으면, 이 여인이 계속 와서 나를 못살게 굴겠구나.’라고 하였습니다.” 그리고 주님께서 말씀하셨다. “여러분은 이 불의한 재판관이 하는 말을 새겨들으십시오하물며 하나님께서 밤낮 자기에게 부르짖는 선택하신 사람들의 원한을 풀어 주지 않으시고 오래 참고만 계시겠습니까?

불의한 재판관이라도 과부의 괴롭힘을 당하지 않기 위해 그는 여전히 그녀에게 정의를 적용할 것입니다. 더욱이 하나님은 의로우사 우리를 사랑하시나니 만일 우리가 주야로 그를 부르면 마음의 완악한 것을 참으사 우리를 위하여 이루지 아니하시겠느냐?

 

그러므로 낙심하지 말고 주님을 견고하고 지속적으로 "이루어 달라고" 기도하십시오. 때때로 주님은 기도가 우리의 일상적인 습관이 될 때까지 우리가 그분을 의지하고 그분을 신뢰하도록 훈련하기 위해 즉시 일을 하지 않으십니다.

 

 

이제 당신은 기도하는 법을 압니다. 주 예수님은 살아계신 하나님이시며 수고하시는 하나님이십니다. 우리가 주님의 말씀을 듣고 주권을 맡길 수 있다면 하나님은 반드시 때가 되면 우리를 위해 모든 것을 이루실 것입니다.

0 Comments